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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셀러(in USA)

아마존 셀러 가입하기 완벽 가이드(1)

이제 실제로 아마존에 내가 판매할 제품 관련 정보들을 올려야 할 단계가 다가왔습니다.

 

이것을 위해서는 드디어 아마존 셀러 가입을 해야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셀러 가입 단계에서부터 좌절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마존 셀러 가입은 아무래도 일반 포털 사이트 가입과 틀리게 주의할 점이 많이 있는데요, 잘못 입력하고 넘어가면 나중에 수정이 되지 않는 정보도 있고, 작은거 하나만 틀려도 회원가입 승인이 거절당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한국 아마존에도 가이드가 있긴 하지만 아무래도 이전 버전이라 실제 내용과 조금씩 틀린 부분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아마존 가입하는 방법을 처음부터 하나하나 보여드리며 설명할까 합니다.

 

얼마전 여러분께 소개드리기 위해 테스트 계정을 만들어서 진행해봤는데요,

처음 하시는 분들은 블로그 내용 따라오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생각보다 내용이 많아서 몇편으로 나눠서 올리겠습니다.

 

1. Amazon Seller Central 홈페이지에 갑니다.

 

주소는 sellercentral.amazon.com 입니다.

 

우측 상단의 Sign Up 버튼을 누릅니다.

 

2. 계정 정보를 적습니다.

 

여기에 여러분 영문 이름 넣으시고 아마존 셀러 계정으로 사용할 이메일 및 셀러 계정 패스워드 정보를 넣어주세요.

 

다 입력하신 후 next 버튼을 누릅니다.

 

3. 이메일 인증


방금 입력했던 이메일 계정으로 인증 번호가 발송됩니다.

 

해당 메일 가셔서 인증번호(보통6자리 숫자) 확인해서 입력하시고 밑의 Create your Amazon account 버튼 누릅니다.

 

4. 사업체에 대한 내용인데요, 여러분의 사업체가 있는 국가를 선택해주세요.

 

법인을 만드셨다면 법인 주소가 있는 국가를 넣으시면 됩니다.

 

한국은 Korea(South) 선택해주세요.

 

5. 저는 법인 가입자여서 법인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Business type을 privately-owened business 선택하시고,

비즈니스 네임은 공식 문서상의 정확한 명칭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은 사업자 등록증의 이름, 미국은 IRS에 등록된 공식 명칭을 적으시면 되겠습니다.

이 명칭은 법인 계좌 회사명과도 동일해야 합니다.

 

지금 넣는 정보들은 나중에 변경이 안되는 부분이니 주의해서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아직 반도 안왔네요^^ 다음편에 계속 설명드리겠습니다.